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결혼은 너무 부담스럽다
    카테고리 없음 2022. 8. 13. 19:14

    결혼은 너무 부담스럽다
    저는 30대 초반이고 여자친구는 2살 연하입니다.
    거의 6년 정도 사귄 지 6년 정도 되었고, 저는 평일에는 거의 보지 않고 주말에만 봅니다.
    그들 각각은 살고 일하고 있습니다.
    분명히, 그것은 내 여자 친구의 잘못이 아니라 나에게도 문제가 있습니다.
    솔직히 우리는 서로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싸울 때마다 생명이 단축되고 건강이 악화되는 느낌이 듭니다.
    같이 있으면 행복해야 하는데 그게 진짜 스트레스야...
    솔직히 말해서, 싸움은 매우 사소한 것입니다.
    저는 물건을 잘 잃어버리지 않는 사람이고 여자친구는 지갑, 휴대폰, 자동차 키 등을 자주 사용합니다.
    나는 정기적으로 그것을 잃는다.
    잃어버리면 그건 당신의 부주의니까 어쩔 수 없어요.
    짜증나지만 그 얼굴을 보니 그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제 진짜 늙어서 너무 한심하고 그렇게 보이기 싫은데..
    여기까지 올려다보면 더 이상 내 사랑만은 타오르지 않아
    아는지 오래됐으니까 그냥 만나자.
    진짜 결혼했구나 하는 생각이 가끔 들때면
    심호흡을 하고 정말 끔찍할 것 같아요..
    물론 모든 것이 맞지 않는다는 것을 안다면 끝입니다.
    도대체 그를 만나지 않았을 때, 내가 과거에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그건 모르겠어..
    사람이 다르다는 걸 잊어버려야 하는데 앞좌석이 바뀌었으니 도대체 이성을 어디서 만나야 할까?
    정말 매일매일이 너무 스트레스를 받아 원형탈모가 나기도 했습니다.
    그렇다면 진짜 사랑이 아니라 진짜 애정 때문이겠죠?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